[포토] 포텐, 시선 사로잡는 강렬한 무대

기사입력 2016-03-08 20:49:18
  • 페이스북
  • 트위터
최지연 뉴스에이드 기자


[뉴스에이드 = 최지연 기자] 그룹 포텐이 8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6 '더쇼' 생방송에 참석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 날 '더쇼'는 APL(서인, 틴, 제이노, 혁),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 크나큰(박승준, 김유진, 김지훈, 정인성, 오희준), 스누퍼(상일, 상호, 세빈, 수현, 우성, 태웅), 문샤인, 포텐(혜지, 혜진, 히오, 윤), 레이디스 코드(애슐리, 소정, 주니),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 여자친구(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임정희,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 브레이브걸스(민영, 유정, 유진, 은지, 유나, 혜란, 하윤), 장희영, 정준영, 레인보우(김재경, 고우리, 김지숙, 노을, 오승아, 정윤혜, 조현영), V.O.S(최현준, 김경록, 박지헌), 비에이피(방용국, 힘찬, 대현, 영재, 종업, 젤로) 등이 참석해 화려한 공연을 선보였다.



최지연기자 cjy88@news-ade.com

ETC 잠시 잊고 있던..최시원 마성의 수트핏 10 182cm의 훤칠한 키, 다부진 직각 어깨, 시원시원한 이목구비까지! 상남자 필수 조건 다 갖췄던 최시원이 지난 18일 제대했다.그의 첫 복귀작은 오는 10월 방송될 tvN 로코 드라마 ‘변혁의 사랑’이다. 이번엔 또 어떤 패션으로 상남자 매력을 내뿜을까! 잠시 복습의 시간을 가져볼 예정이다. (포춘쿠키와 똘기자의 아성에 잠시 잊고 있었던) 최시원 표 마성의 ‘슈트 핏’들을 살펴보자!▷코디 1 화려한 이목구비는 벨벳 혹은 광택감 있는 소재의 슈트를 잘 살려낸다. 여기에 클래식한 나비넥타이와 포머드 헤어스타일을 더해주면 금상첨화. ▷코디 2 최시원의 슈트룩은 세련미가 넘치면서도 무겁지 않은 게 특징이다. 모노톤의 슈트룩은 자칫 무겁거나 날카로워 보일 수 있지만, 길지 않은 바지 길이와 슬림한 넥타이가 경쾌한 느낌을 줬다.▷코디 3 포멀한 슈트룩을 입을 땐 헤어의 볼륨감을 살리고 짙은 눈썹을 강조하는 볼륨 메이크업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코디 4 세미 슈트룩은 레더 백으로 포인트를 줌으로써 더욱 스타일리시해졌다. 새하얀 슈즈 매치를 보면 그의 과감함이 엿보인다.▷코디 5 주얼리 런칭 행사를 찾았을 땐 셔츠의 칼라를 열어젖혀 섹시미를 어필했다. 어디 하나 들 뜨는 곳 없이 몸매를 따라 피트된 슈트핏이 인상적이다. ▷코디 6 올블랙 슈트룩을 입을 때면 그의 호리호리한 프로포션이 더욱 강조된다. 심플한 블랙 티셔츠를 매치했는데 구릿빛 피부와 어우러져 남성미를 물씬 풍겼다.▷코디 7 경쾌한 패턴 셔츠도 그의 최애템이다. 화려한 스타일링을 곧잘 소화해내는 그이지만 자칫 과해 보이지 않게 톤 다운된 스타일링을 기반으로 해 무게를 잡아준다. ▷코디 8 체크 패턴 슈트는 체형의 결점을 강조할 수 있어 신중에 신중을 기해야 하는 아이템! 최시원은 키가 더 커 보일 수 있도록 상하의 패턴을 맞추고 슬림한 타이를 매치했다.▷코디 9 제복 핏 역시 두말하면 입 아프다. 강렬한 눈빛이 빛을 발하는 순간.▷코디 10 클래식한 글렌체크 패턴 슈트도 몸에 꼭 맞는 핏을 택해 부해 보이지 않도록 한다. 적당히 소매를 드러낸 화이트 셔츠와 구두 위 살짝 올라간 바지 기장, 그야말로 슈트의 정석이다. 그래픽=계우주 기자사진=뉴스에이드 DB, SM엔터테인먼트, 어썸커뮤니케이션 제공By. 이소희 기자 
이 글을 함께보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