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스타일리포트= 김윤겸 기자]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지니킴(대표 최범권)이 배우 박수진과 함께 기획, 디자인한 콜라보레이션 슈즈 수바이지니킴(Soo by JinnyKim)을 선보였다.
지니킴과 박수진 콜라보레이션 라인인 수바이지니킴은 지니킴의 여성스럽고 시크한 이미지와 박수진의 편안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접목해 완성됐다. 이번 콜라보는 블랙, 화이트, 실버 등 8가지 색상의 기본 펌프스와 스니커즈, 스트랩 샌들 등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박수진은 이번 화보에서 트레이드 마크인 단발머리를 다양하게 연출하며 각 라인의 특성에 맞는 포즈와 눈빛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화이트 스니커즈에 데님 원피스를 연출한 컷에서는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글래디에이터 샌들에 디스트로이드 진을 스타일링한 모습에서는 시크하면서 도회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등 박수진만의 매력을 맘껏 발산했다.
지니킴 디자인팀 관계자는 "스케치부터 소재 등의 디테일한 부분까지 함께 작업하며 각 라인마다 박수진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았다"라며 "데일리로 신을 수 있는 편안한 스니커즈부터 특별한 날을 위한 포인트 슈즈까지 봄, 여름 스타일링에 필요한 모든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김윤겸 기자 gemi@k-stylereport.co.kr / 사진= 지니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