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줄 요약: 가수 계범주가 19일 정오 도끼와 더 콰이엇이 피쳐링에 참여한 선공개곡 '굿 라이프'를 공개한다.
[뉴스에이드=양수지 기자] 가수 계범주가 19일 정오 'GOOD LIFE (Feat. DOK2 & THE QUIETT)’를 선공개한다.
‘GOOD LIFE'는 과도기를 넘어 행복한 삶을 살겠다는 굳은 의지가 드러난 곡으로 계범주 특유의 트랙 사운드와 한국 힙합계의 선두 주자 이자 ‘GOOD LIFE’ 의 상징 ‘일리네어’ 의 Dok2 (도끼) 와 The Quiett (더콰이엇) 이 피쳐링으로 참여했다.
작곡은 계범주가 맡았고, 작사에는Dok2 (도끼), The Quiett (더콰이엇), MR. GORDO (미스터 고르도), 계범주가 참여했다. 계범주는 가사를 통해 자신을 ‘GOOD LIFE’ 라는 미래지향적이며, 이상적인 곳으로 데려가주는 매개체로 표현해 모두가 함께 각자가 생각하는 ‘GOOD LIFE’로 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계범주의 소속사 PJR엔터테인먼트측은 “이번 선공개곡을 발매하고 7월초에 첫 정규앨범 발매를 위해 화려한 피쳐링진들과 함께 막바지 작업중이다”라고 전했다.
양수지 기자 news@k-stylereport.co.kr/ 사진제공=PJR엔터테인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