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에 고향 가기 두려운 자들이여. 이번에는 또 무슨 말로 결혼 잔소리를 피할까. 이번에는 조금 색다르게 공격을 피해보자. 손금과 관상을 이용하는 거다. “나도 너무 답답해서 이걸 봤더니~” 하면서 화제를 돌려보자. 혹시 아는가. 귀여워서라도 웃어 넘겨주실지.
※ 본 내용은 재미를 위한 것으로 맹신하시면 큰일 납니다.
■ 손금으로 점치는 연애/결혼운
자료제공: 손금닷컴(www.sonkum.com)
1번 : 연애를 하긴 하지만, 실패할 가능성이 많은 손금. 이 선은 비단 연애뿐만 아니라 하는 일의 정체나 건강의 이상, 인간관계의 이상 등을 나타낼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한다. 특히 선이 제법 굵거나 길다면 무시할 수 없다.
2번 : 생명선 안쪽으로 작은 선들이 생명선과 합류하고 있는 모양. 연애의 결실이 있을 것을 암시한다. 때론 결혼으로 골인할 수 있다. (자세히 봐야한다)
3번 : 생명선 바로 위쪽에서 수직으로 올라간 선으로 일명 ‘노력선’으로 불린다. 이 노력선은 본인의 자발적인 노력과 정성으로 성취감을 맛볼 수 있다는 선이다. 결실은 학업일 수도 있고 취직이나 주택구입이 될 수 있으며 결혼도 될 수 있다. 생명선에서 이렇게 상향으로 올라간 선들은 모두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4번 : 운명선이 끊어진 모양이지만 자세히 보면 서로 겹쳐있다. 운명선이 끊어지면 실업자가 되거나 하는 일에 실패를 하거나 건강에 이상이 올 수 있지만, 이와 같이 겹쳐진 경우에는 환경변화의 가능성을 알리는 측면이 강하다. 인생을 바꿀 정도의 변화이니 결혼도 포함된다. 특히 수상학자들은 여성들에게 이런 손이 있을 때 결혼을 나타낸다고 한다. 하지만 끊어진 윗부분의 선 모양이 좋아야 변화가 성공적이다.
5번 : 생명선 윗부분으로 체크무늬가 있는 경우. 삼각관계를 암시. 모양이 좋을 경우 두 사람으로부터 동시에 구애를 받는다는 의미다.
6번 : 생명선 안쪽으로 길게 평행하게 나타나는 선으로 일명 ‘영향선’이라고 한다. 이 영향선은 연애의 강도를 나타낸다. 선이 왼손에 있을 때는 상대방으로부터 내가 사랑을 받는 것이고, 오른손에 있다면 내가 상대방을 더 뜨겁게 사랑한다는 의미. 이 선이 나타날 동안에는 잉꼬부부처럼 뜨겁게 그 사랑을 유지하지만 아주 자세히 봐야 알 수 있기 때문에 주의 깊게 관찰해야하며, 끊어질 경우 연애관계에 이상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한다.
7번, 9번 : 운명선에서 위로 상향하는 지선이 있는 경우. 자신의 인생에 발전이 있다는 뜻으로 매우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7번같이 태양구나 수성구로 나간다면 그 발전은 대개 금전적인 것이나 인간관계적 측면의 의미가 강하고, 9번같이 목성구로 간다면 명예나 지위상승등과 같은 의미다. 결혼으로 인생이 꽃피는 경우도 포함된다.
8번, 10번 : 연애결혼이냐 중매결혼이냐를 판단할 때 보는 것. 8번과 같이 월구에서 올라온 선이 운명선과 합류하고 있으면 반드시 연애결혼으로 좋은 운을 맞이하게 되며, 10번과 같이 생명선과 운명선 사이, 혹은 생명선 바로 위에서 나온 선이 운명선과 합류하고 있으면 주변사람들의 주선으로 사람을 만나서 결혼에 골인하게 된다는 의미가 있다. 운명선과 합류하는 바, 운명에 도움이 되는 사람들과의 만남이 있을 것임을 암시하는 것. 다만 윗부분 운명선의 모양이 좋아야 그 의미가 있고 만약 그렇지 않을 경우 의미는 반감된다.
11번 : 결혼가능성을 가장 확실히 보여주는 선. 생명선에서 나온 하강지선이 운명선과 만나는 경우로 선이 확실히 보이면 곧 결혼할 가능성이 많다는 것을 보여준다. 선이 생기고 난 위쪽의 운명선에 상향지선이 있다면 그 결혼이 행복하게 될 것이라는 암시다.
■ 관상으로 알아보는 연애운
손금이 엉망인가! 그렇다면 관상에 희망을 가져보자. 2013년 12월 온스타일 ‘겟잇뷰티’ 관상편에 출연한 관상전문가 퀴니에 따르면 연애관상의 중요포인트는 눈썹, 눈, 입술이다. 먼저 내가 연애운을 방해하는 관상의 소유자는 아닌지 점검해볼 것.
한 마디로 고집 있고 까칠한 인상 대신 유들유들한 인상을 가지라는 얘기다. 서글서글한 사람에게 이성의 호감이 쏠리는 것은 어찌보면 당연한 얘기일 터. 그렇다면 연애운을 부르는 관상이 따로 있을까?
다행히 관상은 메이크업으로 어느 정도 보완이 가능하다. 자신만의 매력포인트를 잘~살리되 관상이론을 조금 가미하는 수준으로 변신을 시도해보는 것은 어떨지. 연애하고 싶은 솔로들이여! 힘을 내요, 힘을 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