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두나 가방, 458만 원대
● 이종석 맨투맨, 6만 4000원
● 이성경 가방, 165만 원
● 한예슬 립스틱, 4만 2000원
● 공효진 시계, 130만 원대
//BYLINE// 스타들이 착용한 아이템은 늘 우리의 관심 대상. 어느 브랜드 어떤 제품인지 찾아 헤매는 이들을 위해 속 시원히 공개한다.
# 배두나 가방
지난달 23일 인천공항 출국길.
브랜드 : ‘루이비통’ 시티 스티머 백
가격 : 458만 원대
미국 드라마 센스8 촬영 차 베를린 출국길에 오른 배두나. 패셔니스타답게 독보적인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롱 원피스와 재킷으로 블루 톤온톤 룩을 완성하고, 모노그램 패턴의 루이비통 캐리어와 차분한 카키 컬러의 숄더백을 매치해 가을 분위기를 물씬. 숄더백은 클래식한 자물쇠와 네임 태그, LV 원형 로고가 돋보이며 넉넉한 공간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 이종석 맨투맨
지난달 10일 MBC ‘W’ 7회.
브랜드 : ‘인디고 칠드런’ UNISEX Oversize Back Zip MTM (PINK)
가격 : 6만 4000원
화사한 핑크 맨투맨으로 백옥 피부를 뽐낸 이종석. 그가 선보인 맨투맨은 등 부분에 밑 립 단까지 이어지는 지퍼 디테일로 개성이 넘쳤다. 깜찍한 드롭숄더 라인과 편안한 루즈핏으로 올가을 데일리룩 아이템 강추.
# 이성경 가방
지난 28일 인천공항 출국길.
브랜드 : ‘버버리’ 체크 울 캐시미어 판초 & 미디엄 테크니컬 나일론 가죽 럭색
가격 : 195만 원(판초), 165만 원(럭색)
체크 패턴의 판초로 멋스러운 가을 패션을 선보인 이성경. 스키니 팬츠와 워커를 매치하고 가죽 백을 무심히 툭. 실용성은 물론 시크한 매력까지 사수했다. 부드럽고 편안한 실루엣이 매력적인 판초는 울, 캐시미어 혼방 소재, 럭색은 버버리 트렌치코트와 같은 개버딘 질감의 촘촘한 나일론 소재로 제작됐다.
# 한예슬 립스틱
지난달 31일 ‘샤넬 뷰티’ 루쥬 알뤼르 잉크 런칭 행사.
브랜드 : ‘샤넬 뷰티’ 루쥬 알뤼르 잉크
가격 : 4만 2000원(6ml)
지난달 26일 출시된 ‘샤넬 루쥬 알뤼르 잉크’는 레드 컬러를 재해석해 F/W 시즌 MLBB를 연출하는 데 그만. 잉크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발림성과 또렷한 발색을 자랑한다.
# 공효진 시계
지난 1일 SBS ‘질투의 화신’ 4회.
브랜드 : ‘펜디’ 마이 웨이(F350421073)
가격 : 130만 원대
‘질투의 화신’에서 공효진은 과감한 패션에 레드, 버건디 컬러의 손목시계로 포인트를 준다. 4회에서 선보인 시계는 100% 송아지 가죽 밴드와 메탈, 다이아몬드로 구성된 시계로 고급스러움을 한껏 뽐냈다. 아틱 폭스 퍼가 함께 구성돼 있어 특별한 날 원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
사진 = MBC ‘W’, SBS ‘질투의 화신’ 캡처 / ‘루이비통’, ‘인디고 칠드런’, ‘버버리’, ‘샤넬 뷰티’, ‘펜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