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현 코트, 32만 9000원
● 유지태 블루종, 216만 원
● 수애 후드 티셔츠, 15만 8000원
● 김아중 트렌치코트, 390만 원
● 김영광 데님 재킷, 7만 9900원
[뉴스에이드 = 이소희 기자] 스타들이 착용한 아이템은 늘 우리의 관심 대상. 어느 브랜드 어떤 제품인지 찾아 헤매는 이들을 위해 속 시원히 공개한다.
# 서현 코트
지난 24일 중국 출국길.
브랜드 : ‘나인’ 러쉬 핸드메이드 코트
가격 : 32만 9000원
서현이 착용한 카멜 코트는 여유 있는 래글런 소매와 깊이 있는 래글런 소매의 러프한 실루엣이 특징. 울 함량이 높아 가볍고 보온성이 높다. 봉제선 없이 손으로 바느질해 부드러운 터치감을 한껏. 여밈 없는 가운 형식으로 벨트를 묶으면 좀 더 내추럴하게 연출할 수 있다.
# 유지태 블루종
지난 23일 KBS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
브랜드 : ‘몽클레르’ 블루종, 스웨트셔츠
가격 : 216만 원(블루종), 71만 원(스웨트셔츠)
김준호 동거인 특집이 그려진 이날 ‘1박 2일’에서는 유지태가 평소 반듯한 이미지를 탈피, 반전 매력을 뽐냈다. 특히 익숙한 슈트룩을 벗어 던지고 편안하고 감성적인 캐주얼룩을 선보였는데. F/W 시즌 데일리룩으로 활용도 높은 블루종과 스웨트셔츠를 활용해 댄디한 매력을 발산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 어디에나 무난할 듯.
# 수애 후드 티셔츠
지난 24일 KBS ‘우리 집에 사는 남자’ 1회.
브랜드 : ‘SJYP’ 백 버튼 후디 티셔츠
가격 : 15만 8000원
캐주얼 룩도 거뜬히 소화한 수애. 늘 반듯하고 깔끔한 스타일링을 고수해오던 수애를 변신시켜준 아이템 후드 티셔츠는 ‘SJYP’ 제품이다. 로고 스트랩으로 포인트 준 박시 핏 후드 티셔츠는 손등을 덮는 오버 핏이 독특한 실루엣을 연출해준다. 등 부분에 트임 가능한 스냅 단추가 포인트 돼 있으며 그레이, 라벤더 2컬러. XS부터 L까지 사이즈도 넉넉.
# 김아중 트렌치코트
지난 25일 제주도, 화보 촬영 중.
브랜드 : ‘버버리’ 캐시미어 랩 트렌치코트(더스티 블루), 스몰 버클 백(페일 그린)
가격 : 390만 원(코트), 320만 원(가방)
데님과 트렌치코트의 조화는 늘 시크하다. 김아중이 선보인 산뜻한 컬러감의 트렌치코트라면 더더욱. 김아중이 선보인 트렌치코트는 캐시미어 소재로 제작돼 부드러운 광택과 착용감이 특징이다.
포인트로 매치한 버클 백은 정교한 디테일과 독특한 색상, 텍스처가 인상적이다. 영국의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플로럴 프린트가 헤이마켓 체크와 어우러졌다. 탈부착 가능한 굵은 체인 스트랩을 활용하면 이브닝룩의 포인트로도 안성맞춤.
# 김영광 데님 재킷
지난 25일 KBS ‘우리 집에 사는 남자’ 2회.
브랜드 : ‘에잇세컨즈’ 블루 데님 트러커(8 X 지디스픽)
가격 : 7만 9900원
데님 재킷은 아우터로 가볍게 즐기기 좋은 간절기부터 레이어링 하기 좋은 겨울까지 만능템이다. 김영광은 고급스러운 워싱의 데님 재킷을 선보였는데 여유 있는 핏으로 활동성을 높인 데님 트러커다. 둥글게 떨어지는 어깨선이 어려 보이는 느낌까지 물씬 풍겼다. 레트로 무드의 자연스러운 워싱이 멋스러우며 리브 포켓 디자인으로 깔끔하게 마무리돼 있다.
사진 = KBS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 ‘우리 집에 사는 남자’ 캡처/ ‘나인’, ‘몽클레르’, ‘SJYP’, ‘버버리’, ‘에잇세컨즈’ 제공
leeohui@news-a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