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만화 플랫폼 코미카 측이 판타지오 소속 최유정의 걸그룹 데뷔 과정을 그린 웹툰 ‘두근두근! 스테이지’ 연재를 5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최유정의 정식 걸그룹 데뷔가 올 상반기로 예정되면서 ‘두근두근! 스테이지’에 대한 관심도 더욱 커지고 있다. 지난주 코미카를 통해 미리 공개된 프롤로그 편은 하루 만에 1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정식 연재 전 많은 기대를 모았다.
▶작품 속에서 최유정은 환상예술고등학교의 매니저학과 학생으로 등장한다. 환상예술고등학교는 판타지오를 모티브로 한 웹툰의 주요 배경으로, 최유정은 어릴 적부터 가수를 꿈꿔왔지만 소심한 성격 탓에 스타들을 바로 옆에서 지켜볼 수 있는 매니저의 길을 택했다는 설정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이후 최유정은 숨겨왔던 재능을 하나씩 보이며 새로운 동료들을 만나 데뷔에 이르는 모습이 그려질 계획이다.
▶‘두근두근! 스테이지’를 기획한 최효민 코미카 PD는 “최유정 양은 귀엽고 사랑스러우면서도 어떤 역경이라도 꿋꿋이 이겨낼 것 같은 이미지를 갖고 있어 웹툰 주인공으로 꼭 만들어보고 싶었다.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계셨던 작품인 만큼 최선을 다해 프로듀싱 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 = 코미카엔터테인먼트 제공